공지/이벤트
SLP의 새로운 소식과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강교육그룹, 용산SLP 신규 개원
서강교육그룹, 용산SLP 신규 개원 작성일시2022-12-20

서강교육그룹, 용산SLP 신규 개원

 

 

 ▲ 용산SLP 인증서 수여식(손우배 서강교육그룹 대표이사(좌), 이민숙 용산SLP 원장(우))

 

 

서강교육그룹의 영어 교육 전문기관 SLP(Sogang Language Program)가 오는 202312() 용산SLP를 개원한다. 

 

새로 개원한 용산SLP는 서울 용산구 한남동 현대리버티하우스에 위치하고 있으며,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춘 내부 인테리어와 다양한 레벨의 영어 도서 3,500 여 권을 소장하고 있다.

학생들의 수업 참여도를 높이고, 학생-학생 간, 학생-교사 간 상호작용을 강화하여 효과적인 수업 활동을 위해 전 교실에 전자칠판 설치 등 최첨단 교육매체를 활용한 환경을 구성했다.

 

  

▲ 용산SLP 내부(교실 모습) 

 

 

서강SLP의 교육과정은 연령별, 발달 수준별 특성에 따라 세분화된 맞춤 교육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용산SLP는 서강SLP의 대표적인 교육 프로그램인 인성교육 및 영어 유치부 몰입학습 프로그램 레인보우 브릿지(Rainbow Bridge)와 영어 사고력 심화과정인 SAP 과정, 통합적 커뮤니케이션 실력 향상을 위한 초등 집중 과정(EIP), 중고등 영어를 전략적으로 대비하는 고학년 집중과정(JIP)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용산SLP20223월에 시작하는 영어 유치부(5,6,7)와 초등 정규반을 모집 중이며, 상담 당일 등록할 경우, 개원 기념 수강료 첫 달 10특별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용산SLP에서는 오는 202312일부터 3주간 초등부 겨울방학 특강을 진행한다.

유치부 및 초등부 모두 1월 오후반, 2월 오전, 오후 특강반을 모집 중이다.

 

용산SLP 관계자는 어린이들의 발달과 행동 특성까지 고려한 영어교육 프로그램 운영으로, 용산 지역에 올바른 어린이 영어 교육의 전당으로 성장할 것이다고 전했다.

 

SLP 이러닝 3.0 결제 이벤트 (8/14~9/10)

다음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