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맹문의
서강대학교의 교육 철학을 바탕으로 올바른 영어교육을 통해진정한 세계적 인재를 양성하고자 하는 분을 SLP원장님으로 모십니다.
SLP 가맹 사업 소개

SLP(Sogang Language Program)는 서강대학교의 교육이념을 토대로 어린이와 청소년의 올바른 영어교육을 위해 1994년 서강대학교가 설립한 영어교육기관입니다.

SLP는 1995년 강남, 서초, 목동, 노원, 평촌, 대전 6개 학당 개원을 시작으로 현재 전국 61개 지역에서 운영되고 있으며 본사 영어연구소에서 지속적으로 프로그램을 개발, 개정하며 우리나라 어린이와 청소년들을 위한 올바른 영어교육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2024년은 SLP가 설립된 지 30년이 되는 해로 의미가 깊습니다. 지난 30년 동안 많은 영어 학원 브랜드들이 유행처럼 생기고 없어지길 반복하였지만, SLP는 어떠한 시류에도 흔들리지 않고 영어교육의 정도를 걸어왔습니다. 이처럼 학부모님들과 학생들에게 꾸준히 인정받을 수 있었던 이유는 개교 당시부터 특화된 영어교육으로 정평이 나 있던 서강대학교에서 개발한 커리큘럼을 기반으로, 우리 학생들의 특성과 요구에 맞게 전문적으로 개정 및 관리하는 교육을 지속했기 때문입니다.

SLP가 30년 간 어린이 영어교육 업계에서 TOP의 자리를 놓치지 않고 있는 점과, 그 동안 SLP를 졸업하여 사회에서 왕성히 활동하고 있는 수십만명의 졸업생들은 SLP의 교육 방향이 옳았다는 것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서강의 교육철학을 바탕으로 한 올바른 영어교육을 통해 미래 인재를 양성하고, 향후 30년을 함께해 나갈 능력 있고 참신한 분을 SLP 원장님으로 모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