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대학교 SLP
서강대학교가 만든 SLP에는 1960년부터 이어져 내려온서강대학교의 영어교육 철학이 담겨 있습니다.

‘시험만 잘 보는 아이’가 아닌‘영어로 생각하고 행동하고 꿈꾸는 아이’ 를 위한 교육,25년 이상 어린이와 청소년의 영어교육에 매진하며 지켜 온 서강SLP의 약속입니다.

영어 잘 하기로 소문난 서강대학교의 역사는 60여 년 전 대학교육의 새로운 이정표를 세우고자서강대학교를 설립한 미국 예수회 신부님들의 영어교육으로부터 시작되었습니다.영어로 진행되는 신부님들의 수업을 듣기 위해서는 영어로 의사소통 하는 것은 물론, 자신의 생각을 영어로 정리하고 표현할 수 있어야 했기에 당시 서강대학교 학생들은 타 대학 학생들과 차별화되는 영어 실력을 키울 수 있었습니다.

서강대학교가 만든 SLP에는 1960년부터 이어져 내려온 서강대학교의 영어교육 철학이 담겨 있습니다.

교육정책과 입시 제도는 수시로 변하지만 영어의 본질은 변함이 없기에 SLP는 아이들이 자라면서 마주하는 어떤 도전 앞에서도 힘이 되어 주는 영어를 가르치고자 합니다.‘시험만 잘 보는 아이’가 아닌 ‘영어로 생각하고 행동하고 꿈꾸는 아이’를 위한 교육,25년 이상 어린이와 청소년의 영어교육에 매진하며 지켜 온 서강SLP의 약속입니다.

Think, Act and Dream in English

Think Intelligently as Scholars
현명하게 생각하고
Act Strategically as Leaders
전략적으로 행동하며
Dream Creatively as Pioneers
창의적으로 꿈꾸는 아이를 위한 교육 SL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