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이벤트
SLP의 새로운 소식과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강SLP 인성교육 프로그램 Share & Grow 2차 이벤트
서강SLP 인성교육 프로그램 Share & Grow 2차 이벤트 작성일시2022-10-18

서강SLP의 특화된 인성교육 프로그램 Share & Grow 캠페인 가을 맞이 2차 이벤트가

10월 17일(월)부터 10월 31일(월)까지 전국 SLP 학당에서 진행됩니다.

 

선선한 가을 날씨가 한창인 10월,

서강 SLP에서는 인성 덕목 8가지 중 협력(Cooperation)을 주제로 2차 가을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이번 2차 이벤트에서는 "친구들과 함께 힘을 모아 우리반 나무를 꾸며요! - Let's Make a Handprint Tree Together"을 주제로 

전국 SLP 학당에서 어린이들은 친구들과 함께 협력하여 공동작품 만들기 미술활동을 진행하게 됩니다. 

 


 

이번 2차 이벤트는 어린이들이 우리반 친구들과 함께 힘을 모아 손바닥 도장을 찍어 나무를 꾸며보는 미술 활동으로,

협력과 질서, 배려 등 사회적 가치를 알고 실천할 수 있도록 교육활동이 진행되는데요.

 

어린이들은 다양한 미술도구와 재료를 탐색하고, 손바닥 도장을 찍어 나무를 함께 꾸며보는 방법에 대해 살펴본 다음,

손바닥 도장을 찍어 만든 다양한 미술작품을 감상해보며

우리반 나무를 어떻게 꾸며볼지 자유롭게 영어로 이야기를 나누어보고 활동을 진행하게 됩니다. 

 


 

어린이들은 여러가지 미술도구를 이용해 창의적으로 표현해보며, 

영어로 자신의 느낌, 생각, 경험을 자유롭게 나누어보며 다양한 연계, 확장활동을 진행하게 됩니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활동 시 어린이 인체에 무해하도록 안전을 고려하여

FSC 인증을 받은 친환경 용지와 콩기름 잉크를 사용하여 제작한 도안 용지가 어린이들에게 제공됩니다. 

 


 

어린이들이 힘을 모아 함께 만든 Handprint Tree 작품들은 학당에서 소정의 심사를 거쳐 우수작을 선정하게 되는데요.

 

우수 작품들을 한데 모아, 다가오는 11월! 멋진 온라인 전시회도 개최되니 모두 기대해주세요!

 


 

전국의 서강SLP 학생들이 참여한 Share & Grow 2차 캠페인 우수작은 

다가오는 11월, 서강SLP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 소개됩니다. 


 

SLP 이러닝 3.0 결제 이벤트 (8/14~9/10)

다음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