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SLP의 새로운 소식과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강SLP, 4년 연속 ‘매경 100대 프랜차이즈’ 선정
서강SLP, 4년 연속 ‘매경 100대 프랜차이즈’ 선정 작성일시2023-08-01

서강SLP, 4년 연속 ‘매경 100대 프랜차이즈’ 선정 




 서강대학교에서 운영하는 서강교육그룹 어린이 영어교육기관 SLP(Sogang Language Program, 이하 서강 SLP)가 4 년 연속 ‘매경 100 대 프랜차이즈’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매경 100 대 프랜차이즈’는 공정거래위원회에 등록된 1 만 2 천여 개의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대상으로 업종별 대표성, 가맹본부의 경쟁력, 프랜차이즈 산업과 건전한 국민경제 발전에 기여한 공로 등을 고려해 100 개의 대표 브랜드를 선정하는 행사이다. 

 

 서강 SLP 는 1994 년 어린이와 청소년의 올바른 영어교육을 위해 서강대학교가 설립한 교육기관으로 유치부부터 중등부까지 체계적인 교육 커리큘럼으로 전국 60 여개의 가맹어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서강SLP의 정윤호 사업본부장은 "서강SLP는 서강대학교의 교육철학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차별화된 영어교육 프로그램으로 어린이들의 영어실력 향상 뿐만 아니라 전인적 성장을 목표로 교육을 하고 있다"며, "영어 교육을 선도하는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꾸준한 연구개발은 물론, 가맹어학원과의 상생을 통해 올바른 영어 교육에 앞장서겠다"고 했다. 

 

 가맹문의는 서강SLP 홈페이지를 참고하여 대표전화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가맹문의 바로가기>

 

 


 

 

 

 


서강SLP, 교육부문 3년 연속 ‘매경 100대 프랜차이즈’ 선정

다음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