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SLP의 새로운 소식과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초등 영어 전문 브랜드 서강SLP, 서산시에 신규 개원
유초등 영어 전문 브랜드 서강SLP, 서산시에 신규 개원 작성일시2023-06-13

 

유초등 영어 전문 브랜드 서강SLP, 서산시에 신규 개원

 

 

▲ 지난 6월 2일(금) 개최된 서산SLP 개원 설명회 현장

 

 

 서강교육그룹의 영어 교육 전문기관 SLP(Sogang Language Program)가 오는 7월 서산시 동문동에 SLP 서산어학원을 개원한다고 밝혔다.

  

 서산SLP는 영어를 매개로 한 고차원적인 사고력의 발달을 목표로 하는 인퓨전러닝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유치부부터 중등부까지 교육 과정을 완비하여 맞춤형 영어교육을 제공한다.

 

 서강SLP의 프로그램은 유아를 대상으로 생활 속에서의 영어 습득과 전인적 발달을 통합적으로 추구하는 유치부 몰입과정레인보우 브릿지(Rainbow Bridge)’, 미국교과서와 SLP가 직접 개발한 교재로 영어 의사소통 능력과 전략적 학습능력을 강화하는유치부 졸업자 과정(SAP)’, 초등학교 시기에 영어 학습을 시작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통합적 커뮤니케이션 능력과 전략적 학습 능력을 동시에 길러주는초등부 집중과정(EIP)’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서강SLP유치부 졸업자과정은 미국교과서인투리딩(Into Reading)을 기반으로 최근 새롭게 개발되어 유아기부터 영어를 학습한 학생들이 초등부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영어 몰입교육을 받을 수 있다.

  

 SLP의 관계자는서산시는 학부모들의 교육열이 높은 지역으로 양질의 영어교육에 대한 니즈가 많았다,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교수법을 바탕으로 지역 내 명문 영어교육기관으로 만들어나가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서산SLP는 지난 6 2일 대규모 설명회를 시작으로 6월 한달 간 입학 상담을 거쳐 7월부터 유치부, 초등부 정규 수업을 시작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여 서산SLP에 문의하면 된다.

 

 

 

 


 

 

 

서강SLP, 교육부문 3년 연속 ‘매경 100대 프랜차이즈’ 선정

다음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