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SLP의 새로운 소식과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강SLP, 2023년 영어 유치부 신입생 모집 실시
서강SLP, 2023년 영어 유치부 신입생 모집 실시 작성일시2022-10-19

 

서강SLP, 2023년 영어 유치부 신입생 모집 실시


서강대학교 교육철학을 바탕으로 전인적 인재를 양성하는 영어교육

 

자연스럽게 영어를 체득할 수 있는 놀이 중심 영어 교육 프로그램

 

연령별, 발달 수준별 세분화된 교육과정 운영

 

 

 

서강대학교에서 운영하는 서강교육그룹의 영어 교육 전문 기관 SLP(Sogang Language Program. 이하 SLP)전국 59개 학당에서 2023년도 유치부 신입생 모집 설명회를 개최한다. 


서강SLP1994년 어린이와 청소년의 올바른 영어 교육을 위해 서강대학교가 설립한 영어교육 전문기관으로, 28년간 자체 영어교육연구소를 통해 지속적으로 개발해온 유치부 몰입과정 Rainbow Bridge 프로그램으로 교육과정을 운영한다.

 

Rainbow Bridge 프로그램은 처음 영어를 접하는 아이들이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놀이 중심의 학습이 이루어지도록 하며, 하루 5시간 이상 영어 환경에 노출시켜 자연스럽게 영어를 체득할 수 있도록 한다.

Rainbow Bridge 프로그램은 개별 유아의 연령 및 발달 수준에 따른 특성을 고려하여 세분화된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5세부터 시작하는 3년 과정, 6세부터 시작하는 2과정, 7세부터 시작하는 1년 과정 등 연령별, 발달 수준별로 6개의 커리큘럼이 구성된다.

 

또한 전인교육을 중시하는 서강대학교의 교육철학을 바탕으로 개발된 국내 유일의 인성교육 영어교재 Pine Tree를 자체 개발하여 유아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바른 인성을 함양할 수 있도록 운영하며, 매년 인성교육 캠페인 ‘Share & Grow’ 진행을 통해 전인적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다.

 

유치부를 졸업한 학생들은 영어몰입 학습자들을 위한 심화 프로그램 ‘SAP(Specialized Academic Program)’과정과 초등 고학년을 위한 최상위 엘리트과정 알파•시그마•누(AlphaSigmaNu)를 통해 지속적인 영어몰입교육을 이어 나갈 수 있다.

 

서강SLP는 오는 11월까지 전국 학당에서 유치부 신입생 모집 일정에 맞추어 입학 상담 및 설명회를 진행한다.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예방을 위해 사전 예약을 통한 접수를 진행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SLP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여 거주지 인근의 학당으로 문의하면 된다.

 

서강교육그룹 관계자는 서강SLP 유치부 프로그램 Rainbow Bridge는 서강대학교의 교육철학을 바탕으로 아동중심의 영어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영어를 처음 접하는 유아들도 놀이를 통해 일상생활에서 자연스럽게 영어를 습득할 수 있다는 것이 Rainbow Bridge 프로그램의 장점이다고 말했다


 

   

 

 




 

 

 

서강SLP, 교육부문 3년 연속 ‘매경 100대 프랜차이즈’ 선정

다음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