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P소식

> SLP소식 > SLP News > 언론보도

2019-02-26

서강SLP, 경남 진주 학당 신규 오픈




서강SLP가 오는 2월 28일 경남 진주 지역에 새롭게 학당을 개원한다. 

진주 지역 발전을 위한 투자와 산학연 연계 등이 활발해지면서 진주에 교육도시로의 명성을 되찾기 위한 다양한 움직임이 일고 있는 가운데, 서강대학교의 노하우로 25년간 어린이와 청소년의 올바른 영어교육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SLP 관계자는 "학부모들의 교육열 역시 높아져 전문적인 영어교육에 대한 수요 증가에 부응하고자 진주SLP의 개원이 결정됐다"고 말했다. 

진주SLP는 5년 이상 함께 영어교육 기관을 운영한 이사장과 원장의 경험을 바탕으로 SLP 커리큘럼 도입을 위한 세심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진주SLP는 초등 과정을 우선적으로 도입해 운영할 계획이다. 초등학교 시기에 영어 학습을 시작한 학생들이 통합적 커뮤니케이션 능력과 영어 사고력을 동시에 기를 수 있도록 하는 집중 과정(EIP)과 유아기부터 영어 학습을 시작한 학생들을 이중 언어 및 최상위의 영어 인재로 양성하기 위한 심화 과정(SAP), 중고등 학교에서의 과정 중심 평가를 대비하고 문법, 어휘, 전략 등을 강화하기 위한 고학년 집중 과정(JIP)이 운영된다. 

SLP 관계자는 "우리나라 어린이들의 특성과 교육 현실에 기반해 영어교육연구소에서 직접 개발한 자체 프로그램을 주축으로 운영되는 SLP는 학습 경험과 실력에 따라 맞춤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구성된 커리큘럼을 보유하고 있는 것이 강점"이라고 밝혔다. 

한편, 진주SLP는 오는 2월 28일 저녁 6시 아시아 레이크사이드 호텔 신관 컨벤션 2층 카라홀에서 1차 학부모 설명회를 진행한다. 좌석이 제한된 관계로 설명회 참석 희망시 사전 예약이 필요하다. 예약 및 상담은 전화로 할 수 있다. 


 

 

  • 다음 페이지

언론보도

 /  Page

  • 이전 페이지
  • 다음 페이지

SLP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