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P소식

> SLP소식 > SLP News > 언론보도

2018-11-01

서강SLP, 전국 61개 학당에서 2019년 유치부 원생 모집 시작

 

25년간 어린이 영어교육에 매진해 온 서강SLP(Sogang Language Program)가 전국 61개 학당에서2019년 유치부 신입생을 모집한다.
 
1994년 서강대학교에서 우리나라 어린이들을 위해 맞춤 개발한 프로그램으로 시작된 SLP는 교재들을 짜깁기해서 사용하지 않고 25년간 연구소를 운영하며 우리나라 어린이들에게 맞는 맞춤 커리큘럼을 직접 개발 · 개정하고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유아들은 연령별로 큰 발달 차이를 보이며, 유아기는 전인적 발달을 위해 매우 중요한 시기이므로 연령별 연차별 총 6개 과정이 필요하다는 것이 연구소 측의 설명이다. 
 
가톨릭 예수회 대학인 서강대학교 교육철학의 영향으로 SLP는 영어교육과 함께 전인교육을 중시한다.유아 공통 교육과정의 교육목표를 분석하여 프로그램에 연계했고, 국내 유일의 인성교육 영어교재 를 개발하여 함께 가르치고 있다.
 
SLP 유치부 프로그램은 실제 영어가 의미 있게 사용되는 다양한 활동과 놀이를 통해 살아있는 영어를 즐겁게 배울 수 있도록 한다. 유아들은 하루 5시간 이상 영어에 자연스럽게 노출되는 몰입 프로그램을 통해 영어를 학습이 아니라 체득의 방식으로 익히게 된다.
 
또한 직접 개발한 온라인 독서 프로그램도 병행하고 있어 독서 습관과 사고력을 중요시하는 학부모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유치부를 졸업한 학생들은 북미권 교재를 활용한 커리큘럼을 통해 체득된 기초 실력을 전략적 학습 능력으로 키울 수 있다. 프로그램 설명회는 전국 61개 지역에서 진행되며 접수는 선착순으로 진행, 마감된다. 설명회 일정은 SLP 공식 홈페이지(www.slp.ac.kr)와 본사(02-716-1230)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이전 페이지
  • 다음 페이지

언론보도

 /  Page

  • 이전 페이지
  • 다음 페이지

SLP 사이트맵